>





컴퓨터 애프터서비스 에 어떻게 생각하세요?

컴퓨터 고장나서 에이에스 부르면 대략 난감한 경우가 발생하는데여

보통은 초보자이거나 컴퓨터에 대해 잘 모르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저도 예전에 컴퓨터 를 다루었던 사람으로 생각해보면

조금은 잘못햇던 점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조심해야할 유형 을 알아보면

1.고장난 부품외에 다른부품을 교체하라고 할때

2.출장와서 컴퓨터 손보다가 자기매장으로 가져가는경우-->비용상승우려

소비자입장에선 불안하게 여기는 경우가 이점입니다

그만큼 준비가 소홀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컴퓨터 오래해보신분이라면 아시겠지만 충분한 질문으로도 원인 찾을수 있읍니다

3.자기가 안판거라고 무조건 나쁘다고 하는경우도 조심해야함

--> 컴퓨터 하시는분들 자기일에 최선을 다하는걸로 아는데 이런분들은 주의..

4.하드웨어문제가 아닌데도 교체하라고 하는경우

--> 소프트웨어만 새로 깔아도문제해결 되는경우가 대부분이다

돈 안들이는 방향으로 해주기를 바란다는 점도 잊어선 안됩니다


5.비용도 천차 만별인데여 소비자가 그건 잘모르기때문에 적당한선에서 결정

양심적으로 컴퓨터에 종사하시는분들이 개중에 비양심적인사람들 때문에 욕을 먹는데

앞으로는 없어졌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결론적으로 소비자들도 컴퓨터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신다면 이런경우에 효과적으로 대처가능

소비자들도 비용을 지불한다해서 수고하시분는 기사분들께 물한잔이라도 드린다면

애프터서비스 하시는분들도만족스러운 결과를느낄수 있읍니다

서로 배려하고 양보하는 마음으로 생활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오늘도 열심히 일하시는 컴퓨터 기사님들게 박수을 보냅니다

Posted by 뮤즈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