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쥐 모니터로 갈아 탔어~여?

 

며칠전에 전에 사용하던 요즘 보기힘든 삼성 15인치 모니터가 상태가 안좋아

인터넷 쇼핑 으로  24인치 led 모니터로 교체했읍니다

 

인터넷으로 삼성거랑 엘지 거랑 비교하면서 조금은 갈등도 있었는데

제가 예전부터 삼성 모니터를 써왔기때문인지 몰라도 안쓰던걸로 하려니

선택하는데 하루 정도가 걸린듯 했읍니다

제가 모니터를 고를때 몇가지가 있는데 팁은 아니지만 나름 원칙이 있읍니다

1.가  격   :    중   --->23만원

2.성  능   :    중

3.디자인   :   중

1번과 2번이 동일한 조건이라면 마지막은  디자인이 심플한걸로 고르는편이라

걱정은 했지만,,,막상 사서 컴퓨터를 부팅해본결과는 대 만족이었읍니다

주로 구매하는곳은 선인상가 아니면 나진상가 쪽이 가격은 적당한거같읍니다

물론 제가 전에 용산에서 일했던 경험상,,,이쪽이 저렴한거 같더라구요..ㅋㅋ

 

 

 

암튼 며칠사용해본결과는 모니터는 큰것이 머 동영상 이나 tv 가 있는 컴퓨터라면

적극 추천해 드리고 싶읍니다

그리고 혹시 아날로그 방송이 올해말로 종료 된다는 사실은 알고 계시겠지만

까먹고 있는분이 있으시면 디지털 tv ,혹은  유선디지털 이나 iptv 로 갈아타시기 바랍니다

안그럼 눈버립니다 우리집도 유선을 보고 있는데 디지털 유선으로 바꾸면 비용이

좀 드는것같아 생각중입니다

 

 

요즘 통신묶음 상품 이용하시면 인터넷, oled tv  ,,,,등등

머니머니해도 통신요금 save 가 생활에 도움되는건 어쩔수 없어요?...ㅋㅋ

참고로 모니터겸 tv 수신기능은 별로 비추천입니다

왜냐면?? 고장발생시 난감한경우가 생기니 제경우엔 usb tv 랑 모니터랑 사용중입니다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요즘 날씨가 추워져 감기 걸리기 쉬우니 잘 이겨내시길 바래요

참 낼 수능일이네요,,,,모두들 화이팅하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뮤즈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