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 블로거 /초보블로거 간단하게 구분하는법 ?
결론은 ?
- 심플 하면 고수 블로거
- 판단이 안되면 고수가 아닌~걸로 ㅋㅋㅋ
- 전 일단 초보는 아닌~걸로 ㅋㅋㅋ
요즘 구글광고 하다보면 전체적 으로
구글(Google) 광고 단가 가 내려간걸 실감합니다
페이지뷰나 클릭수를 목표로 할것이냐가 대부분 블로거의 고민인데
1.클릭수 올리기 : 주제가 있는글쓰기
2.페이지 RPM(1000회 노출당 비용) 올리기 : 흥미유발 주제선택
페이지뷰(page view) : 방문객이 광고된페이지를 조회한수를 말합니다
광고의 갯수와는 관계없읍니다
예를 들어 3개 광고 사이트에 2번조회하면 페이지뷰는 2회가 됩니다
< 페이뷰 증가 요소 >
1. 소셜미디어 ( Facebook , twitter , yahoo , google) 로부터 큰 트래픽 유입
2. 온라인 (onlline) 메일(Mail) : Gmail , Hotmail 서비스 적극활용해 광고효과
3.게임(game) 사이트 활용 : 활발한 의사소통해 방문객 증가
4.모바일기기 적절한 활용 에 따라서 큰 데이타 트래픽(Traffic) 발생
< 페이지 RPM :1000 회 노출당 수익 >
< 페이지 rpm 산출기준 : ( 예상수입 / 페이지 조회수 ) * 1000 >
여기서 의문점이 생기는데 페이지뷰가 예상수입보다 많아지면 광고단가는
하락된다는사실입니다
단가 낮은 광고가 노출이 되는경우가 젤 문제가 되는거 같읍니다
< 광고수익을 높이는 나만의 방법 >
1.광고의 갯수 줄여보기 : 광고수를 1개 혹은 2개로 낮추는방법입니다
광고테스트 해보고 결정하는것이 효과적
글한개에 3개의 콘텐츠 광고로 제한되는데 특정광고의 단가를 모르기때문입니다
광고가 늘어나면 광고단가면에서 손해날수 있음
2.자기블로그 사이즈 에 맞는 맞춤광고 사이즈와 적절한 광고위치 선택
각 블로그마다 글영역 사이즈가 다르기때문에 권장사이즈가 적용 못하는 경우가 있음
예를들어 > 상단/하단 , 상단/우측 등등
구글 광고 권장 사이즈 : 336 * 228 , 300*250 , 728*90 , 160*600
새로운 디스플레이광고 : 800*100 , 300*400 , 200*600
새로운 텍스트광고 : 160*240 , 400*200 , 700*100
수평광고 > 수직광고 우수하며, 적절한 게재위치 수익상승 ,
협소한공간 : 링크단위로 대체
3. 원래스킨사용 : 확장사이즈 스킨사용시 수익이 하락초래가능성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왜냐면? 블로그스킨 사이즈 가 커지면 사이트 로딩속도 가 느려지는 현상이 발생해서
손해라고 할수있읍니다
4.규칙적인 글쓰기와 블로그 주제 정하기
자기블로그에 주제(subject)를 정하면 주제에 맞는 기사를 쓰다보면
독자들에게 흥미를 유발해 방문 기회와 흥미를 유발
> 예를들어, 게임 사이트, 스포츠 사이트, 리뷰 사이트 , 등
5.자신의 블로그 환경에 적합한 적절한 키워드 , 태그 설정
지나친 실험은 타블로그 따라하기는 자기블로그 환경과 도 안맞을뿐더러
구글수익도 하락 된다(참고 정도만)
2014년에는 여러분 가정에 행운이 깃들기를 바라며
구글 로봇 에 스트레스받는
많은 구글광고 블로거에게
새해엔 구글수익(Page View) 이 대박나시길 하는 바램을 가져봅니다
조만간 보길 바라며....ㅋㅋㅋ
두서가 없는글이지만 읽어주신 여러분게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쌀쌀한 그런 날인거같은데 가족들과 즐거운 하루 보내세여...^^
올해도 구글수익 대박 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