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너무,,,,더운 하루 인거...같네요...

어떻게...잘 보낸는지,,,궁금하네요?,,,

어김없이,,,,주말은,,,우리앞으로...찾아 오는군~~여....

이번주는,,,엄청,,,,더울꺼라는,,,,,예기가...잇던데?....

참,,,오랜만에,,,기분 전환할겸해서..

컴퓨터...업글할려고,,,주문했답니다...

주문하구 나니까....기분은,,,가볍다구나 할까?,,

몇년 되가니깐?,,,,,잦은 말썽도...잇구 해서...

내일 받아서,,,조립만 하면,,,되거든여,,,,ㅋㅋ

제가 예전에,,,이런일 해봐서,,,,조금은,,,,익숙하거든여..

근데,,,이상한건,,,잘 하는건데도,,,손을 논지가 조금은,,,되니깐..

약간은,,,어색한건,,,사실이거든여..

요즘,,,손수,,,해보는게,,,,대세이긴,,,하더라구여,,

내일이...기다려지는군여,,,ㅋㅋ

주말엔,,,머 할 예정이신가여?,,,

친구랑,,,,아니면,앤이랑,,,술 마셔주는것도,,,,좋거ㅡ든여..ㅋㅋ

즐거운 주말,,,재밋게 보내시길 바랄께여,,,,

PS,,,,뒷담화는,,,담주에,,,,기다려보세^^요,,,ㅋㅋ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아 시죠,,,다들,,,ㅋㅋ



Posted by 뮤즈219
,